Form co.,ltd.

최고의 해양 안전 서비스를 지향하고 선박안전, 해양오염방지 및 해양사고 방지 활동에 필요한 재반 업무를 중심으로 종합 해양 안전 서비스를 그 목표로 하고 있다. 선박 안전관리, 터미널 안전관리, 선박 운항서비스, 선용품과 기부속의 보급, 선박안전검사 대행, 각종 오일메이져 검사, 마린컨설팅, 해양안전컨설팅, 해양오염방제장비 개발, 선박보험, 선박용 블랙박스등의 종합 해양안전 프로그램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첨단 안전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한다. 

 

IT 강국의 면모에 걸맞게 LTE-M이 국내 연안 100KM까지 적용될 예정에 있으며, 이에 발맞춰 선박용 블랙박스 및 해양안전 솔루션을 개발, 판매하고 해양에서의 선원, 선박, 그리고 화주의 재산을 보호하는 첨병으로서의 역할이 중요해 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선원,선박,P&I 등의 각종 해양 관련 보험서비스를 함께 제공 함으로써 진정한 Total Care를 이루고자 합니다. 

우리는 시대정신에 부합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모든이가 행복한 해양 강국을 꿈꾸고 있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걷는다!

 

(주)포앰은 2006년 내항 유조선 선박안전관리를 시작으로 현대오일뱅크 터미널 안전관리, 해양안전 장비 개발, 제작, 판매 등을 미래지향적으로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오일 터미널 안전관리는 2019년 현재 9년동안 수행해 오고 있으며, 선박에서의 통신을 활용한 선박용 블랙박스와 같은 새로운 장비들을 개발하고 국내 메이져 보험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선주에게 더 좋은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등 해양서비스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각종 서비스들의 융복합을 통해 안전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